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본 어플리케이션(앱)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무료 어플 혹은 제한이 있는 유료 어플입니다. 구글 플레이에서 제목을 검색한 다음 다운(설치)받을 수 있습니다.


<아큐웨더 플래티넘>


* 소개: '아큐웨더 플래티넘 (AccuWeather Platinum)'은 전 세계 지역에 대한 정확한 현지 일기 예보 범위가 25일로 연장되었습니다. 또한, 최근 습도와 강수 확률, 이슬점, 가시성, UV 지수, 풍속 및 방향, 일출 및 일몰 시간 등의 현재 기상 상태가 업데이트됩니다.





* 리뷰: 지역 일기 예보는 향후 5일동안 예상되는 가장 극적인 기상 현상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해당 기간의 일기 예보를 간략하게 요약하며, 홈 화면의 상태 표시줄에는 사용자의 현재 위치 또는 거주 지역이 표시됩니다. 그리고, 위치는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



[주요기능]

- 미국 내 악천후 일기 경보를 제공하는 푸시 알림을 이제 태블릿에서도 이용 가능 

- 눈, 얼음, 비, 바람, 그리고 천둥번개 동반 여부에 대한 전 세계 기상 경보 제공 

- 구체적인 건강 우려 사항과 야외 활동을 위한 맞춤형 'My AccuWeather' 라이프스타일 예보 

- 홈 화면의 위젯은 현재의 GPS 위치에 대해 악천후 일기 경보를 포함한 이틀간의 예보와 시간 기록계를 표시합니다.



댓글